비상주사무실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

비상주사무실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

비상주사무실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

Blog Article

먼저 사업자 등록 을 위한 주소지 제공 서비스입니다. 프리랜서나 스타트업이 전문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고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비즈니스 중심가의 주소지 를 제공합니다. 이는 사업자등록증 발급은 물론 각종 공문서 수발신에도 활용됩니다.

대부분의 업체는 전대차라고 말씀드렸듯이 월세라는 고정비가 발생하게 됩니다. 그래서 손익분기점을 맞추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무분별한 계약을 진행하게 되는데요. 그렇기 때문에 세무서에서 실사가 나올 경우 사업장의 면적보다 훨씬 많은 사업자가 있거나, 그 사업자가 해당 사무실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는 것을 소명하기 위한 좌석 등이 준비되어 있지 않을 경우 세무서 측에서 사업자등록을 직권말소를 시킬 수 있습니다. 실제로 강남에서는 무분별한 계약을 통해서 직권말소 당한 곳이 많습니다.

비상주사무실을 이용하려면 계약서와 임대차계약서를 확인해야 합니다. 계약서와 임대차계약서는 이용자와 서비스 제공자 간의 법적인 계약을 의미합니다.

지금까지 비상주 오피스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 및 비상주사무실 제휴업체의 할인을 받으면서 사용할 수 있는 코워크시티 플랫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.

개인사업자의 경우 전자상거래, 통신판매업, 의료기기판매업, 건강기능식품업, 소프트웨어 개발업, 컨설팅업 등

크라우드펀딩센터 입주상담이 필요하시면 연락주세요. (강남 최저가 할인 이벤트 중!)

내가 가장 두려운 경쟁자는 지금도 어느 창고에서 전혀 새로운 무언가를 만들고 있을 스타트업이다.

비상주사무실 이용 시 수수료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 수수료는 비상주사무실을 운영하는 업체에 따라 다릅니다.

비상주 오피스는 물리적 공간 없이도 전문적인 사무환경을 제공하는 기본 서비스 를 통해 사업자들의 효율적인 비즈니스를 지원합니다. 특히 세 가지 핵심 서비스를 중심으로 살펴보겠습니다.

계약만료 시 사업자등록 주소지를 지속하여 사용하기 위해서는 계약 연장을 해야 하며, 그만 사용하기 위해서는 폐업이나 사업자등록 주소지를 변경해야 합니다.

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공유오피스 개념이 확산되었고, 그 중에서도 필요할 때만 이용할 수 있는 비상주 오피스가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.

주소지 발급: 비상주사무실은 사무실 주소지를 발급해주는 서비스입니다. 주소지 발급은 사업자 등록을 위한 필수 절차 중 하나이며, 비상주사무실을 이용하면 쉽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

비상주사무실이라고 해서 전부다 같을 것이라 생각하시면 안됩니다. 대부분은 전대차계약서를 작성하게 됩니다. 전대차계약이란 실소유주에게 빌린 곳을 다시 한번 빌려주는 것입니다.

또한, 이벤트를 통해 쉐어오피스 업체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, 이를 통해 적합한 비상주사무실을 찾을 수 있습니다.

Report this page